우머나이저파는사람들(우파사)이 일하는 Greenshelf는 우머나이저 한국정식공급업체에요. 2019년 3월 18일날 공식사이트를 오픈한 스타트업이구요. 범상치 않은 물건을 팔기 때문인지 고맙게도 구매해주시는 분들 때문인지 조금씩 발전해나가고 있습니다.
저희는 네삼버, 인행성, 페이스장구 등 기존 유명한 플랫폼에선 광고되지 않아요. 우리나라 성인용품 판매에 대한 홍보는 불법이기 때문이에요. 그래서 구글에 저희공식사이트를 연결하고 클릭광고를 하기도 하지만 구글도 광고가 쉽지 않네요. 써본 분들은 아시겠지만 이게 정말 좋거든요.

그래서 웹사이트에 데이터 분석툴과 검색어 최적화 등의 작업을 연계하고 있습니다.(에드테크기업으로 변모 중) 트위터도 하고 있구요. 페이스장구, 인행성 등등도 열심히 하고 있습니다. 아래 링크가 있으니 한번 들어오셔도 좋아요.(수줍)
- 트위터 – Greenshelf
- 페이스북 – 공식페이지
- 인스타그램 –womanizer_korea
- 유튜브 – 우머나이저파는사람들 채널
비주얼에 대한 표현들도 다양한 방향으로 노력하고 있습니다. 사실 좀 기존에 좀 무섭잖아요. 막 그 그 있잖아요. 징글징글. 반면에 우머나이저 모양과 쉐입이 예쁘잖아요. 그래서 더 부드럽게 표현하려고 하고 있구요. 목적성이 확실한 제품이다 보니 빠르게 오행성으로 쏴주는 초강력 울트라 로켓이거든요. 그래서 오행성과 거기로 가는 우주선을 표현하기도 합니다.
메인타겟층을 30대 여성들이 좋아할만한 그에 맞는 드립과 갬성으로 디자인하고 있습니다. (큐트앤섹시)

여성 문화에 도움이 될만한 장기간의 캠페인(e.g. 우먼파이팅)과 미션에 맞는 디자인도 개발해 제품을 더 쉽고 안전하게 그리고 프라이빗하게 여러분에게 다가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여기까지, 우머나이저 파는 디자이너의 이야기였습니다.
오행성 가는 티켓파는 곳 http://womanizer.io
1 Comment